공지사항

협력이익공유 확인 운영지침 개정 안내 (21.08.31)

등록일 :
2021-08-31
수정일 :
2021-08-31
글쓴이 :
관리자 (172.16.***.***)
조회수 :
562

안녕하십니까.

 

추진본부 입니다.

 

협력이익공유 확인 운영지침이 개정되어 안내드립니다.

 

개정일 : '21.08.31 ('19.03.23 제정)

적용대상 과제 : '21.08.31.부터 신청하는 협력이익공유 등록·변경·확인과제

주요변경 관련 등록기업 안내사항

 

천재지변, 재해·재난 극복을 위한 중소기업 지원과제 과제등록 요건에 대한 예외규정 마련

 

과제변경 심사기준 완화

변경 전

변경 후

- 과제변경 신청 시, 과제기간 내

   신청하여 승인 받아야 함

- 과제변경 신청 시, 과제기간 내

  신청하여야 함

- 추진본부는 신청일로부터 1개월 내 

  심사완료하여야 함

 

[별지 제7호 서식] 협력이익공유과제 결과보고서 등록기업 날인 삭제

변경 전

변경 후

- 과제확인 신청 시, 결과보고서 날인 후

   날인본을 스캔하여 업로드

- 과제확인 신청 시, 결과보고서

   전자양식에만 해당내용 입력

- 등록기업 날인 불요(不要)

 

감사합니다.

 

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강주영 대리(02-368-8943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첨부파일 :
협력이익공유 확인 운영지침(2021.08.31).pdf 협력이익공유 확인 운영지침(2021.08.31).pdf
첨부파일 :
[별지 제1호 서식] 협력이익공유 과제 표준계약서.hwp [별지 제1호 서식] 협력이익공유 과제 표준계약서.hwp
첨부파일 :
[별지 제6호 서식] 협력이익공유과제 이행 변경계획서.hwp [별지 제6호 서식] 협력이익공유과제 이행 변경계획서.hwp
첨부파일 :
[별지 제8호 서식] 협력이익공유과제 확인 이의신청서.hwp [별지 제8호 서식] 협력이익공유과제 확인 이의신청서.hw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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